본문 바로가기

생활 절약팁/앱테크

nh멤버스 포인트 활용하기(feat. 캐시백)

반응형
SMALL

앱테크 정리하며 포인트를 확인하고 보니 한동안 잘 안모았던 NH포인트가 생각났다. 이왕 이렇게 된거 확인해서 또 옮겨두려 마음먹었다. 몆백원은 있으려나 싶었는데 왠걸. 만원이 넘어있었다.

아마 지역사랑 체크카드에서 자잘하게 모인 포인트였나보다. 생각보다 많아서 얼른 빼두기로 마음먹었다.

**정책상 스크린샷이 불가능해서 공기계로 찍어서 보여준다***


1. 타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

농협 포인트 활용하는 방법은 위에 나온 것처럼 NH쿠폰으로 전환하기. 모바일 상품권 구입하기. 다른 제휴사 포인트로 바꿔서 모으는 방법이 있다.

그러나 위에 2개는 그닥 내 취향도 아니로 모은다는 취지에도 맞지 않아서 패스하고 세번째 것을 본다.

페이코, 스마일캐쉬, 레일포인트, 해피포인트, 머니트리로 변환이 가능하다. 타 제휴사를 NH로 바꾸는 것만 있고 만약 반대로 바꾸고 싶다면 상대 앱에서 기능을 찾아봐야하겠다.

다만 한번 포인트전환한 것은 현금이체나 다시 다른 포인트전환이 불가능하는 등 여러 조건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바꾸야 대참사가 벌어지지 않는다.


2. 캐시백.

사실 이게 가장 나은 방법인데 바로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캐시백이다. 실시간으로 바로 입금이 되어 편리하다

메뉴에서 캐시백을 누르면 된다.

입금할 본인명의 계좌를 입력하고 갖고있는 포인트를 1원까지 모두 바꾸기 가능해서 편했다.


별거아닌 것 같아도 모으면 제법 돈 되는 앱테크다.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