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Hospitality REIT는 호텔 및 기타 관광 재산 소유에 중점을 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Apple Hospitality는 외부에서 관리되므로 타사 자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신규 입주자를 찾고 임대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상장 된 보안 업체로서 비교적 젊습니다. 2015 년 5 월 18 일에 거의 4 년 전에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Apple Hospitality의 공개 시장에 대한 짧은 역사에 속지 마십시오. 회사는 IPO 이전의 개인 호텔 주인이었으며 매우 인상적인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Apple Hospitality는 34 개 주 88 개 시장에서 241 개 호텔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거의 31,000 개의 객실을 관리하고있습니다.
애플의 다변화 된 포트폴리오는 일관된 현금 흐름으로 회사에 도움이되었습니다. 2 월 25 일, 회사는 4 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2018 년 주당 순이익은 주당 일일 이자율과 인수 자산의 증가로 인하여 점유율이 약간 낮아짐에 따라 부분적으로 상쇄되어 10 % 증가한 0.90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조정 된 자금 조달 (FFO)은 주당 1.72 달러로 1.1 % 하락했다.
성장 전망
Apple Hospitality의 미래 성장은 입증 된 투자 전략에 의해 주도 될 것입니다.
고급 호텔에 초점을 맞춘 리츠 트렌드와이 카테고리의 3 가지 최고의 호텔 브랜드 인 메리어트, 힐튼 및 하얏트의 파트너. Apple Hospitality는 호텔 체인에 적합한 자산을 확보 한 후 최고급 부동산 운영자를 고용하여 공실을 최소화하고 부동산 실적을 향상시킵니다.
REIT로서, Apple Hospitality는 법으로 주주들에게 분배금으로 경상 소득의 90 %를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내부 재투자가 가능한 자본의 양을 제한합니다.
따라서 REIT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부동산을 취득하기 위해 다음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공개 시장에서 새로운 유닛 발행 ( 'at-the-market'또는 ATM, 주식 발행 프로그램을 통해)
- 새로운 부채를 발행하여 자본을 조달함으로써 대차 대조표 활용
각 옵션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Apple Hospitality에 추가적인 재정적 위험을 제기하지 않지만 기존 주주를 희석시키고 회사의 주당 재무 성과를 악화시킵니다.
따라서 두 번째 옵션은 재무 실적을 향상시키는 데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REIT는 이미 높은 레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부동산을 인수하기 위해 레버리지를 합리적으로 증가시킬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Apple Hospitality는 매우 보수적으로 자금을 조달 한 대차 대조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호텔 자산을 확보 할 수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찾는다면 충분히 활용할 여지가 충분합니다.
Apple Hospitality의 보수적 인 재무 구조는 회사가 성장을 가속화 할 수있는 재정적 유연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쟁 우위 및 불황 성과
Apple Hospitality는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고급 호텔 소유주 중 한 명으로 대규모 규모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실 Apple Hospitality보다 시가 총액이 큰 상급 호텔 운영자가 3 명뿐입니다.
- 호스트 호텔 & 리조트 (HST)
- 파크 호텔 & 리조트 (PK)
- 페블 브룩 호텔 트러스트 (PEB)
Apple Hospitality는 다른 많은 경쟁 우위의 혜택을받습니다.
Apple Hospitality는 대부분의 대기업 운영에서 발생하는 명백한 규모의 경제를 제외하고는 상당한 데이터 기반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 개 이상의 호텔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높은 수준의 운영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써 Apple Hospitality는 비즈니스 영역 전반에 걸쳐 기회 영역을 파악하고 우수 사례를 전파 할 수있는 독보적 인 역량을 갖추게되었습니다.
Apple Hospitality가 보유한 또 다른 이점은 Marriott와 Hilton이라는 두 명의 주요 세입자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이 회사들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인해, Apple Hospitality는 10 개의 Marriott 및 Hilton 브랜드 자문위원회를 대표합니다.
이는 각자의 이익을 위해 임대인 (Apple Hospitality)과 임차인 (Marriott & Hilton)의 이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경쟁 우위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후한 대접이 경기 침체 기간 동안 강한 연기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리츠의 세입자 (호텔)는 심각한 침체 경향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가처분 소득이 빡빡 해지면 호텔에서의 지출을 피할 것입니다. 이것은 호텔 수익을 압박하고 Apple Hospitality와 같은 관광 REIT의 기본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Apple Hospitality는 보수적으로 구조화 된 대차 대조표 때문에 현 재의 경기 침체를 관리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출처 :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
회사는 낮은 수준의 절대 부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의 상당 부분 (정확하게 말해서 210 개의 호텔)은 아무런 부동산 담보 대출에 사용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Apple Hospitality는 또한 유리한 부채 만기 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1 년까지 부채가 거의 없으며, 대다수의 부채는 2023 년 이후에 만기가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Apple Hospitality는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한 방어적인 입장으로 보지 않습니다.
평가 및 예상 총 수익
Apple Hospitality의 향후 수익은 배당금 지급, 평가 변경 및 회사의 수익력 증가 (운영 자금으로 측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들 3 명 중, Apple Hospitality의 미래 수익의 가장 확실한 동인은 회사의 배당금 지급입니다.
리츠 (REIT)는 현재 주당 0.10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현재 주가 16.44 달러에 7.3 %를 산출하고있다.
유감스럽게도 애널리스트의 경우 REIT는 부동산과 같은 수명이 긴 자산 소유와 관련된 상당한 감가 상각 및 상각 비용으로 인해 기존의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분석 할 수 없습니다.
대신 REIT의 평가를위한 간단한 방법은 현재 배당 수익률과 역사적 배당 수익률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REIT의 현재 배당 수익률이 정상보다 높으면 저평가 될 수 있습니다. REIT의 현재 배당 수익률이 평균보다 낮은 경우 REIT는 과대 평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Apple Hospitality의 현재 배당 수익률은 역사적 수준에서 현저히 상승했습니다. 따라서 REIT는 과소 평가되어 현재이 호텔 REIT의 지위를 시작할 확고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배당금은 안전 해 보입니다. Apple Hospitality는 2018 년에 $ 1.72의 조정 된 FFO를 산출하여 주 당 1.20 달러의 연간 배당금 지급을 손쉽게 처리합니다.
배당금 지불 및 평가 변경을 제외하고, Apple Hospitality의 주주 수익의 나머지 부분은 회사의 주당 순이익 (capital per share)의 성장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미래 성장률을 미래의 미래로 예측함으로써 회사의 미래 성장률을 알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망이 비교적 일정하다고 가정 할 때).
REIT의 공개 상장 보안에 대한 짧은 역사 때문에 Apple Hospitality와 동일한 범위까지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보수적으로 애플의 미래 성장을 예측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이다.
Apple Hospitality는 지난 2 회계 연도 동안 운영 자금이 평평하게 유지되는 것을 보았으며 금년에도 계속해서 평평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대 섹터의 경기 침체 및 경제 사이클의 후반 단계에서의 부진과 현재의 부진한 성장을 감안할 때 당분간 낮은 성장률을 가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 향후 5 년간 매년 1 % 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약하면 Apple Hospitality의 향후 수익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7.3 % 배당 수익률
- 운영 자금의 1 % 증가
총 주주 수익률은 8.3 %이며, 평가 변경 영향 이전입니다.
정리
Apple Hospitality는 호텔 부동산 업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시장 리더십과 메리어트, 힐튼, 하얏트 호텔 브랜드와의 긴밀한 관계는 많은 소규모 동료들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매우 주주 친화적 인 회사입니다 . 7.3 %의 배당 수익률과 월별 배당금은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현재 수입을 창출하려는 투자자에게 매력적입니다.
적어도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리츠 (REIT)라는 짧은 역사에 비하면 애플은 지금 당장 매력적이다. 이 회사는 소득 중심의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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