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절약팁/앱테크

[앱테크하기] 무지출 소비 - yes24 책구입하기.

반응형
SMALL
전에 썼던 앱테크 이야기에서도 말했지만 앱테크를 하면서 모은 포인트는 크게 두가지로 활용된다.

1. 현금화.
2. 무지출.


여기서 두번째 무지출은 모은 포인트를 십분활용하여 필요한 쇼핑을 포인트로만 구매하여 실제 지출 금액은 0원이 되게하는 방법을 말한다.

각 쇼핑몰마다 포인트와 할인쿠폰이 있으니 이것들을 잘 모아 활용하면 된다..인데 이건 좀 요령이 필요하다.

오늘은 yes24에서 2019년도 가계부를 무지출로 구매해보았다.

*포인트구매는 구매사이트에 따라 각각 다르기에 이건 참고용으로 보자.

1. 오케이캐시백에서 구매적립으로 들어간다.



2. yes24로 들어간다. 여기로 구매하면 웹사이트 구매로 들어가게 되어 앱쿠폰을 쓰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대신 캐시백포인트적립을 얻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판단해서 쓸 것. 나는 다른 쿠폰을 이용할 계획이라 상관이 없어서 여기로 들어갔다.


3. 장바구니에서 원하는 책 구매하기 누르기

필요한 가계부만 샀다. 무료배송으로 와서 다행이었다.

4. 결제방법 및 할인적용 선택하기

여기서 모은 포인트를 쏟아붓는다(..)
보다시피 여러 상품권과 포인트를 활용해서 할인이 가능하고 오케이캐쉬백은 적립도 가능하다.
잘 활용되는 엘포인트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중 나는 오케이캐쉬백 포인트와 할인쿠폰, 그리고 화면엔 안나왔지만 yes24머니를 합쳐서 샀다.



결제방법도 페이코나 네이버페이가 있으므로 여기 포인트도 많다면 무지출가능하다. 나는 전에 네이버포인트로 화장품을 사서 별로 없지만 애드포스트등으로 포인트를 모았다면 그것도 가능하겠다.

5.결과확인.

10800원중 최종금액은 0원.
무지출달성 성공이다.

이런식으로 모은 포인트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니 별거 아닌 것 같아도 꼭 포인트를 알뜰살뜰 모으자. 앱테크의 활용은 다양하니까.
반응형
LIST